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Field/아이들 장난감 리뷰

신상 핫템! 시크릿 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구성품 소개

by 스낼 2021. 5. 2.

시크릿 쥬쥬 신제품 출시!
나만의 매직 캐리어
구성품 소개해요

여아들의 핫템!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여아들의 최애 캐릭터 '시크릿 쥬쥬 : 별의 여신'의 새 시즌이 시작되었더군요.

 

이럴 때면 점점 두려워지죠. 또 몇 명의 캐릭터가 추가될까, 무슨 아이템들이 제품으로 나올까...

 

아니나 다를까 어린이날이 다가오는 시점에 시크릿 쥬쥬 라인 신제품이 여러 개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핫템은 '나만의 매직캐리어'인 것 같았습니다.

 

따님께서 가장 먼저 찾으셨거든요... ㅎㅎ

 

어린이날도 있고 해서 미리 동네 장난감 가게에 들러 하나 남은 매직캐리어를 겟해왔습니다.

 

사장님께서 하나 남은 캐리어 가져가신다며, 역시나 이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박스부터 구성품까지 하나하나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캐리어를 양 옆으로 펼쳐놓아서 생각보다 큰 박스부터 보면, 역시나 꼼꼼하게 구성품 소개를 해놓았습니다.

 

여아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도록 구성품들이 잘 보이게 투명 필름을 사용했구요 ㅎㅎ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전면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후면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1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2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3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박스 #4
공항패션 테마로 구성품 착샷을...^^

 

 

캐리어가 메인이기는 하지만 박스를 오픈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구성품들입니다.

 

구성품은 다양합니다. 컴팩트, 선글라스, 안대, 립밤, 펜던트, 스마트폰, 여권, 비행기 티켓...ㅎㅎ

 

그리고 이 구성품들을 고정해놓은 트레이... 차라리 이 트레이를 빼고 다른 구성품을 더 넣어줬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을 해봤네요.

 

하지만, 이건 제 생각일 뿐 따님께서는 정말 매우 리얼 좋아하는 걸 봐서 이걸로 충분한 것 같습니다 ㅎㅎ

 

 

매직캐리어 내부 구성품
핑크 트레이에 고정되어 있는 구성품들
J이니셜이 새겨져있는 컴팩트
컴팩트를 열면 나름 디테일이 좋습니다
색감좋은 선글라스
비행기 여행 필수품이죠...안대
안대의 안쪽은 이렇네요
나름 조절가능한 립밤
로즈골드 체인이 달려있는 펜던트
펜던트의 뻑뻑한 내부를 열어보면! 캐리어를 열 수 있는 열쇠를 볼 수 있는 빨간눈이...ㅎㅎ
쥬쥬의 여권과 보딩패스
스마트폰 AAA건전지 2개가 필요합니다.
각 어플들을 터치하면 여러 음향 효과들이~

 

 

드디어 메인 아이템! 매직캐리어입니다.

 

시크릿 쥬쥬의 특유의 색감을 잘 표현해내서 예쁩니다. 보라보라하고, 핑크핑크한...^^

 

전면 네 개의 모서리에는 금색의 포인트를 주어서 뭔가 튼튼해 보이는 효과가!

 

손잡이는 위/아래로 조절은 되지만 고정은 되지 않아요~

 

 

매직캐리어의 전/후면

 

 

펜던트 빨간눈을 대면 열 수 있는 비밀이 보인다는 잠금장치도 있습니다 ㅎㅎ

 

 

시크릿 잠금장치

 

 

캐리어 전면에는 왕 큰 수정이 박혀있습니다.(찐 수정은 아니구요...)

 

 

전면의 왕수정

 

 

아무래도 장난감이다 보니 바퀴의 내구성은 좀 약해 보입니다. 밖에서 사용했다가는 금세 손상될 것 같았어요.

 

 

조금은 약해보이는 바퀴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핸들 연장했을 때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전면샷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후면샷

 

 

마침 내일 짧은 여행을 가는데, 벌써 이것저것 챙겨 넣어서 잘 닫아놓고 잠이 들었네요. 귀엽습니다.

 

이번 매직캐리어 선물은 따님이 그야말로 역대급 리엑션을 보여줘서 어찌나 뿌듯했던지... 기분 좋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조만간 다가오는 어린이날 특수로 아마도 대란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시크릿 쥬쥬를 좋아하는 따님을 두신 아버님들께 추천드립니다! ^^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