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Field/아이들 장난감 리뷰

코스트코 크레욜라 펫살롱 목욕놀이 디럭스 세트

by 스낼 2021. 2. 15.

코스트코에서 산
색칠하고 물로 지우는 동물 인형!
크레욜라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Crayola SCRIBBLE Scrubbie
SUPER SET

 


안녕하세요!

 

코스트코에 들렀다가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 보여서 구매해왔어요.

 

바로 크레욜라 펫살롱 목욕놀이 디럭스 세트!

(박스에는 Crayola SCRIBBLE Scrubbie Super Set라고 적혀있어요)

 

12마리의 강아지, 고양이 등 하얀 동물 인형에 수성 마커로 색칠하고 물로 씻어주면 다시 하얘지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제품입니다.

역시나 두 딸아이들이 푹 빠져서 칠하고 씻겨주고~ ㅎㅎ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39,900원입니다.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박스 앞면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박스 뒷면

 

 

구성품은 12색 수성펜, 12마리의 동물들, 욕조와 목욕 솔이 포함되어 있어요!

 

다른 수성펜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기는 한데, 우선은 전용 펜으로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12가지 색깔 수성펜이 들어있어요!
12마리의 귀여운 동물들도 있구요!
씻겨주는 작은 욕조까지!
펫살롱 구성품들
12색 수성마커와 목욕솔

 

 

동물들은 강아지 6마리, 고양이 4마리, 토끼 한마리, 햄스터같이 생긴 아이 한 마리 총 12마리가 포함되어 있어요.

 

완전 매끈한 재질이 아닌 털을 만지는 느낌이 나는, 색칠하기 적합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인형 내부가 꽉 차있어서 제법 묵직합니다.

 

 

강아지 3마리
또 강아지 3마리
고양이 4마리
토끼와 햄스터 각각 한마리~
12마리 동물들의 이름은 이렇다네요!

 

 

욕조는 여자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핑크 컬러로 되어 있고,

 

물을 담아놓고 버튼을 누르면 샤워기에서 물이 분사됩니다 ㅎㅎ

 

이걸 참 신기해하면서 재밌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싹싹 씻겨줄 목욕 솔도 두 개 포함되어 있고, 욕조에도 하나 꽂을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핑크빛 욕조
버튼을 누르면 샤워기에서 물이 나와요~
목욕솔 2개

 

 

색칠하고 난 다음에 씻겨주는 모습을 촬영해봤어요 ㅎㅎ

 

아무래도 물만으로는 완전히 세척되지는 않더라구요. 그럴 때는 약간의 비누를 사용하면 깨끗하게 지워진답니다.

 

아이들이 처음에는 좀 어려워하다가 이내 익숙해져서 엄청 깨끗하게 잘 씻겨주더라구요 ㅎㅎ

 

 

펫살롱 토끼 목욕해주는 모습

목욕 후 토끼 모습
목욕을 기다리며 한 줄로 서있는 아이들 ㅎㅎ

 

 

애완동물을 키우는 싶다고 늘 이야기하지만 여력이 되지 않아 키우지 못하는데,

 

이렇게나마 애완동물 키우는 마음으로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이 참 흐뭇했네요.

 

비록 거실 바닥이 흥건해지기는 했지만요 ㅎㅎ

 

색칠놀이와 물놀이, 그리고 인형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괜찮은 장난감인 것 같아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