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의 여름 MD 상품인 태슬 파라솔을 마침내 구하게 되었습니다. 예쁜 색감에 태슬이 달려있어 감성 충만한 제품이었습니다. 간단히 소개드리고, 품절 사태에 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대체할 수 있는 파라솔 제품 소개드려보겠습니다.
"파라솔이 필요해!"
얼마 전에 영흥도에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한산해서 아이들이 모래 놀이하기에 좋았는데,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내리쬐는 햇볕을 피할 수 없었다는 것이죠.
주변을 보니 텐트를 친 가족들도 있었지만 은근히 밝은 색감의 파라솔을 설치하고 휴식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 저거야!" 하며 바로 파라솔 검색에 들어갔더니, 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더라고요. 그것들 중에 하나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집에 돌아와 다시 검색을 하다가, 이맘때 되면 진행하는 커피전문점의 여름 MD 상품이 떠올랐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번에는 맘에 드는 MD 상품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해서(티셔츠를 받아오기는 했지만;;), 바로 투썸플레이스 어플에 접속했더니!
"투썸플레이스 감성 파라솔 득템!"
마치 짠 듯이 파라솔 MD 제품을 빙수와 엮어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검색하면서 찾았던 제품들과 유사했고, 오히려 색감은 더 예뻐 보였죠.
바로 주변 투썸플레이스 전화를 돌렸습니다. 연이어 5 통화를 했지만... 모두 소진되었다는 답변만 받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새로 생긴, 집에서는 조금 떨어진 투썸에 전화를 했더니 다행히 하나 남아있다고, 빠지기 전에 얼른 오라 해서 바로 방문하여 득템 하였습니다. 49,900원에 파라솔을 구매했더니 빙수를 주네요? ㅎㅎ
빙수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로...^^ (이거 맛있습니다. 추천!)
제품은 파라솔이 담긴 파우치와 받침대가 담긴 파우치 총 2개의 파우치로 구성됩니다. 열어보면 밝은 민트색의 파라솔과 브라운 색상의 받침대가 나옵니다. 파라솔 고정 끈에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색상으로 투썸플레이스 로고를 붙여놓는 센스, 굿입니다.
동봉된 설명서를 보고 따라 하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먼저 받침대를 펼치고, 그 위에 파라솔을 펼쳐서 고정하면 끝! 크기가 생각보다 상당합니다. 햇볕 완전 차단이 가능할 것 같네요 ^^
찾아보니, 파라솔 지름은 190, 높이는 200~220 cm 범위로 조절이 가능하네요. 총무게는 4 kg 정도 됩니다. (여기에 적당한 테이블, 의자 등등하면 무게가 상당...;;)
파라솔 내부의 받침 살대는 총 8개로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들(16개)보다는 적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튼튼해 보이는데, 아무래도 바람이 세차게 분다거나 하면 상대적으로 약하겠죠? 물론 그런 날씨에 파라솔을 설치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파라솔을 접을 때 사용하는 버튼은 큼지막하고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눌립니다.
감성 파라솔의 핵심(?)인 태슬의 하나하나가 꽤 굵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실처럼 얇은 것도 있던데 말이죠. 이 부분은 어떤 게 더 좋다고 이야기하기가 그렇네요. 취향 차이.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대걸레가 떠오르긴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파라솔 내부에는 한 번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햇빛이 내리쬐는 위치에 따라 적절하게 구부려주면 유용할 것 같네요. 각도 조절 버튼부는 금속으로 되어 있어서 왠지 튼튼한 느낌을 줍니다.
이제 파라솔은 구비했으니, 파라솔이 호환되는 접이식 테이블을 알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아이들을 위한 간이 의자도... 이러다가 텐트 사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개미지옥 ㅎㅎ
그래도 생각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유용한 파라솔을 구한 거 같아서 좋네요.
"대체할 수 있는 감성 파라솔 소개"
투썸플레이스에서 행사를 시작하고 시간이 꽤 지나서 이제는 구하기가 좀 어려울 것 같은데요. 이전에 구매를 위해 검색하면서 찜해둔 파라솔이 있는데 투썸 파라솔 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드려 봅니다.
https://link.coupang.com/a/tTenU
본 제품은 크림 베이지 색상의 파라솔이며, 전체적인 구성은 투썸의 파라솔과 동일합니다. 투썸 파라솔(지름 190 cm)보다는 약간 작지만(지름 175 cm) 내부 받침 살대가 16개로 투썸(8개) 보다 많아서 더 튼튼할 것으로 보이고, 태슬이 반질반질 부드러워서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투썸플레이스의 감성 파라솔을 결국 구하지 못하셨다면, 한 번 비교해보세요!
저는 얼마 남지 않은 휴가 때 투썸 감성 파라솔 완전 잘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파라솔 호환 테이블과 함께 사용 후기 또 올려보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