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Field/구매사용기

나이키 런닝화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화이트 득템기

by 스낼 2020. 11. 17.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화이트 러닝화

(NIKE REACT
INFINITY RUN FLYKNIT
WHITE RUNNING SHOES)

 

 


 

안녕하세요!

 

얼마전까지 '나이키(NIKE)'의 '에너지 위크'였죠? 많이들 득템하셨나요?

 

저는 느지막이 필을 받아서, 마지막 날인 13일에 온라인 나이키를 들락날락거리다가 결국 실패하고 눈물을 머금고 나왔네요.

 

12시 땡 하니깐 싹 사라져 버리는 칼 같은 나이키...;

 

 

제가 구매하고자 했던 제품은 '러닝화' 라인업 중에 1순위가 '줌 플라이 3' 화이트, 2순위가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화이트였습니다.

 

그러나 줌 플라이 3 화이트는 품절이고, 인피니티 런 화이트는 사이즈가 없더라구요ㅠ

 

 

나이키 런닝화 좌) 줌 플라이3, 우)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그러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 있는 나이키 매장을 찾아가 보기로 했죠. 아니나 다를까 에너지 위크로 나이키 멤버 한정으로 추가 25% 세일을 하더라구요. (오프라인은 하루 더 했나봅니다.)

 

 

나이키 에너지 위크 마지막을 알리는 입간판

 

드디어 도착한 나이키, 에너지위크 마지막 날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바... 참 많았습니다 ㅎㅎ

 

목적하는 제품이 있는 관계로, 가장 안쪽에 위치한 신발 코너로 향했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나이키

 

 

으아~ 가는 도중에 발견한 '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예쁘고, 정말 가볍더라구요. 세일도 얼마 안 하더라는...(언젠가는 '픽'하리라...)

 

 

나이키 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갖고싶다...)



이전에 신던 '프리런' 라인은 할인율도 높네요! 살짝 고민했지만, 우선 목적한 제품을 찾아보기로...

 

 

나이키 프리런 5.0 2020

 

 

드디어 발견! 제가 찾던 위시리스트. No 2. 리액트 인피니티 런 화이트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30% 할인 (거기에 추가 25%)이네요!

바로 사이즈(8.5) 재고 확인, 바로 신어보니 사이즈 딱 맞습니다. 점원분께 물어보니, 반 사이즈 정도 크게 신으면 좋다는데 아쉽게도 8.5 사이즈까지만 재고가 있다네요.

 


1순위였던, '줌 플라이 3' 모델은 매장에 재고가 없다고 해서 주저 없이 들고 계산대로 갔습니다. 다른 러닝 의류도 좀 볼까 하다가 너무 많은 인파에 이내 포기하고 리액트만 겟하고 나왔습니다.

 

오... 득템한 기분 ^^ 홈페이지에는 179,000원 정가에 판매하고 있는데 말이죠 ㅎㅎ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기분 좋게 사들고 와서 바로 촬영하고 착화해봤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는 러너로 하여금 부상의 위험을 줄이고, 러닝을 지속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되었다....라고 홈페이지에 적혀있더군요.

 

 

얼마 전 서울마라톤 참여한다고, 간만에 미션 수행을 위한 러닝을 하다가 무릎이 아작이... 난 이후로 좋은 러닝화의 중요성을 깨달았...다고 합리화를... ^^ (당시 착화한 러닝화는 '프리런')

 

 

나이키 런닝화 박스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1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2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3

 

 

리액트의 상징인 두껍고 푹신한 쿠션 폼과 내구성이 좋아졌다는 플라이니트를 그린, 블루, 퍼플 띠가 튼튼하게 붙들고 있습니다. 색감이 참 좋네요. 이래서 화이트 화이트~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4

 

뒤태도 예쁩니다. 러닝화이면서 라이프스타일화로도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네요~

 

상세 샷도 넣어봤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5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6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7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8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9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10

 

 

신어보니 역시 편합니다. 양말을 신으면 살~짝 낄 거 같긴 하지만, 플라이니트는 신다보면 발에 익숙해진다하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폼이 푹신하고 높다 보니 처음 러닝 할 때는 좀 적응이 필요할 것 같네요. 그래도 무릎 보호는 잘 될 것 같아서 기대 중입니다.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착화샷 #1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착화샷 #2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착화샷 #3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착화샷 #4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착화샷 #5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11

 

 

플라이니트 재질 특성상 발등이 주름지게 되기 때문에, (물론 나중에는 신경 안 쓰겠지만) 우선은 고정용 종이를 살포시 껴놓았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12

 

 

나이키 홈페이지에 보면,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는 '초보 러너'용 러닝화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저에게 '딱' 이죠 ㅎㅎ

 

부지런히 뛰어서 '넥스트%' 가야죠! ㅎㅎ

 

 

 

 

리액트 인피니터 런 플라이니트, 특히 화이트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