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2090
커플운동화 추천!
화이트/블랙 & 핑크 상세샷
그리고, 리유저블백
NIKE airmax 2090
안녕하세요!
오늘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시흥점(신시아)에 다녀왔어요!
요즘 날이 좋아서 주말마다 러닝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드디어 겨울에 장만한 나이키 인피니티런을 개시했죠 ^^)
나이키 런닝화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화이트 득템기
봐 둔 러닝용 윈드브레이커가 있어서 나이키에 들어갔습니다.(역시 많은 인파...)
윈드브레이커는 품절이어서 운동화 코너를 두리번거리다, 얼마 전 아내에게 선물한 '에어맥스 2090' 맨스 버전을 발견했죠.
예뻐서 눈독 들이고 있다가 마침 세일까지 해서 바로 겟! 해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커플운동화로 딱! 인 '에어맥스 2090'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에어맥스 2090은 에어맥스 90 출시 30주년을 맞아 에어맥스 90 베이스에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컨셉을 가지고 작년('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화이트 베이스에 여러 색상이 혼합되어 있는데요, 공홈에서 확인해보니 화이트/그린 아비스/블랙/퓨어 플래티넘이라고 하네요. 모델명은 CV8835-100 입니다.
정가는 169,000원이며,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올흰 버전은 40% 할인하길래 고민했었는데, 실착 해보고 결정했네요.
상세샷 올려볼께요!
에어맥스 2090은 투명한 니트 소재로 되어있고, 내부로 덧대어진 부분은 신축성이 높은 재질로 착용감을 좋게 해 줍니다.
나이키 로고 밑으로는 블랙 가죽을 덧대고 로고와 교차된 부분은 오바로크 처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랙의 신발끈은 신축성이 있는 약간 얇은 형태입니다.
뒤꿈치에는 두꺼운 빗금 엠보싱 처리가 되었고, 발목 부분에는 엠보싱 속 엠보싱으로 '나이키 에어'를 표현해놓았네요. 신발을 신고 벗을 때 용이할 것 같은 푸른색 끈도 포인트가 됩니다.
에어맥스 2090은 전체적으로 '투명' 재질을 활용하여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는데요, 밑창에도 그 느낌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에어맥스 2090의 우먼스 버전 중 핑크 색상입니다.
정확한 컬러명은 써밋 화이트/블랙/샴페인이네요 ^^;; 모델명은 CV8727-100 입니다.
우먼스 제품도 개인적으로는 올흰보다는 이렇게 포인트 색상이 들어가 있는 게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또 세 번째 나이키 커플운동화를 장만하게 되었네요 ㅎㅎ
색감도, 디자인도, 착용감도! 만족도가 높은 에어맥스 2090 입니다.
착샷입니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네요. 러닝 팬츠에도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커플 착샷은 공홈 이미지를 가져와봤습니다.
커플 후드 입고 연출하니, 꽤 잘 어울리죠? ^^
커플 운동화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에어맥스 2090 강추합니다!
번외로, 에어맥스 구매하면서 호기심에 2,000원 주고 구매한 나이키 리유저블백 소개드려봅니다.
크기는 총 3가지로, 저는 중 사이즈로 구매해왔는데요,
퀄리티가 꽤 괜찮더라구요. 에코백으로 사용해도 쓸만할 것 같습니다. 장바구니로도 ㅎㅎ
댓글